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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말

새로운 메시지 시장의 출현

시장은 날로 급변하고 있습니다. 15년동안 흔들리지 않았던 기업용 메시지 시장에도 이제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카카오는 2015년 9월 푸쉬 기반의 기업용 메시지 시장서비스인 “알림톡”이라는 새로운 서비스를 출시하였습니다. 가격 경쟁력과 우수한 서비스 품질을 무기로 기존 메시지 시장을 대체하기 위해 진입하였고,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Hybrid 메시징 시장 주도

"알림톡"이라는 새로운 메시지 서비스 출현은 기존 SMS으로 전송되던 정보성 메시지 시장을 점진적으로 대체해 나가고 있습니다.그러나 광고성 메시지나 알림톡 실패 건에 대해서는 기존방식의 SMS와 LMS 메시지를 계속 이용해야 하며, 소량 사용자를 위한 알림톡Tool도 필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현재 메시징서비스는 알림톡 및 기존 메시징 서비스가 복합적으로 제공되어야 하는 상황이며,자이로베스트는 이에 대한 최선의 준비를 통해 알림톡 시장의 주도권을 만들고자 합니다.

신제품에 대한 수입 및 판매

메시지 사업과는 별도로 최근에 매우 Hot한 제품인 드론 및 전동휠 제품의 수입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키덜트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아이템인 드론의 수입 및 판매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새로운 개인 교통수단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전동휠또한 새로운 트랜드를 만들어 내고 있다고 판단, 적극적으로 수입하여 국내 판매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자이로베스트는 역사는 짧지만 발 빠른 움직임으로 시장을 파악하고 있으며, 새로운 트랜드를 최우선적으로 적용함으로써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것입니다. 또한 내년에는 2가지 사업을 안정화시키고, 지속적으로 신규 사업 개발을 통해 회사를 성장시킬 것입니다.

자이로베스트 대표이사 조우제 배상

오시는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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